뉴비틀2019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수 조회 2회 작성일 2020-10-17 22:34:24 댓글 0

본문

독보적인 귀여움 끝판왕 가성비맛집 더비틀 장단점 [더비틀 실제 차주 차량 리얼리뷰&쿠키영상]

안녕하세요. 김택정중고차 입니다^^

유튜브를 영상을 보면서 실제모습보다 딱딱하다는 이야기가 많아
거래후기 영상보다 조금 더 자연스럽게 촬영과 편집했습니다!!
조금 메스꺼울수 있어도 쿠키영상까지 재밌게봐주세요^^
그리고 더궁금 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바로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항상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항상 가족이 탄다는 마음으로
항상 작은일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 www.김택정중고차.com
대표번호 : 010-3055-7469
김택정중고차 : ▶홈페이지 : www.김택정중고차.com
▶대표번호 : 010-3055-7469

▶항상 작은일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현각 : 차너무예뽀요
구경한번하고싶내요.^^
Jeongbin Park : 더비틀은 볼때마다 운전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차죠
명완식 : 택정아!
자동차딜러한다고
한 지가 얼마되지
않은것 같은데 완전프로가
되었네
사업번창을
빈다^^
전현태 : 피아트 500x 대차가능한가요?
newimji뉴임지 : 비틀 너무 귀엽네요 ㅠㅠ 가격도 괜찮은듯요
박상현 : 독보적인 귀여움에 끝판왕인 더비틀리뷰라니 오우쉣~~ㅋㅋ 유익이넘처흐르네요 좋은영상감사합니다!!
별이 : 쿠키영상 보러왓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근자 : 차가예쁜것같아요 20년만젊었더라면 제가주인인데 아쉬워요~~
이다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휠체어도 같이 준비해야겠어요~ 딜러님 재밌어용

[V LOG]중고차 뉴비틀/꼬비틀 입양기(feat.체리목소리)

꼬비틀 입양했습니다^^
kid park키드박 -컴퓨터 조립 채널 : 뉴비틀 3만
= 조작
로그인카 : 폭스바겐빅팬클럽 입니다 오셔서 자랑도 하시고 이벤트도 응모하세요
김범 : 진짜 너무 기여워요 ㅠㅠㅠㅠ연비만 좀만 더 잘나와준다면 정말 좋은차일텐데 말이죠...ㅎㅎ
아!!그리고 저두 비틀사고싶어서 많이 알아봤는데요 확실히 일반유보다 고급유 넣고 타시는게 엔진에 더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모품관리가 진짜 디게디게 중요해요 ㅠㅠ
연식이 있다보니 오일 필히 주기적으로 교환해주시고
차공부하셔야되영!
최수원이올시다 : 비틀의단점 차안에서 크레파스냄새가 심하게나는겁니다 모든비틀은 거의다그런데

바닥에 들어가는 신슐레이터가 삭아서 나는 냄새입니다 의자랑 하체 다털어서 교환하지않는이상 빠지지않는그냄새 엄청 머리아프죠
안종훈 : 몇년식인가요?
랑콤 : 옆모습 무슨 장난감나라의 자동차같애
cw park : 미션오일 꼭 갈고 타이밍은 키로수 상관없이 6만전에 가세요
박선호 : 방금 센텀에서 똑같은 차 지나갔는데 넋놓고 바라봤어요 ㅠ 이뻐서요 ㅠ
SaRangHaNe : 하.... 진짜 넘 깜찍한 거 아잉교 'ㅂ'
최신형 보단 이 디자인이 젤 이쁘더라구요.
실내도 곡선미가 있고 아날로그 감성까지 완-벽!
찐찐 : 첫차로 구매하고싶은데 불편한 점이나 비용이 정말 많이 나가는지 궁금해요~

[판매완료]연예인들의 완소아이템 '오픈카' 1070만원! 뉴비틀 카브리올레 Volkswagen newbeetle cabriolet

더 많은 차량 보고싶다면?
▶ https://cafe.naver.com/jungwoomotors (네이버공식카페)

전화하기가 어렵다면 ?
▶ http://pf.kakao.com/_nKndT/chat (카카오톡 즉시문의)

#폭스바겐 #뉴비틀
#중고차 #정우모터스 #차량문의 1811.9646

최초등록 : 2009년9월등록
주행거리 : 78,060km
색상 : 흰색
용도이력 : 없음
사고유무 : 완전무사고
공인연비 : 8.5km/ℓ
판매가격 : 1070만원 (오직 유튜브에서만)


#정우모터스 구입문의 : 1811.9646
*JMTV만의 혜택!



1. 중고차 탁송서비스!
- 고객의 집 앞까지 배송 후,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요? 반품하세요!

2. 3일간 내맘대로!
- 중고차 구입 후 마음에 안들시에 3일내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반품서비스!

3. 중고차 추가 보증서비스!
- 1개월의 2천키로 기본 보증을 +3개월(5천km) / 6개월 / 1년까지 더!

4. 직접 방문 후 구매시 엔진오일 무상교체!
- 탁송도 가능하지만, 직접 매장에 방문하시고 엔진오일도 무료로 교체 하세요!

5.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
- 운행하시다가 다시 되파셔도 어느 중고차매매상보다 높은 시세 책정해 드립니다!

18구3568
노승영 : 판매됫나요?
생훈생훈 : 와 갖고싶다
참잘했어요 : 09년듣고 뒤로감
영하 : 국산차11년대면똥 값 외제차11년넘어도 개값이내
임정렬 : 즐거운한주되세요
완판하세요
이원영 : 뉴비틀 여심사로잡는 좋은차죠~
아차!!!빠른회복 기원합니다
카카오 레오 입니다ㅋㅋ
정근박 : 남자의 로망
벤츄르~~~
오픈카 방송도 부탁 드립니다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 

#뉴비틀2019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uralif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