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퍼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울트레인 조회 3회 작성일 2020-10-29 10:40:25 댓글 0

본문

코로나 때문에 할 일이 없어서 가볍게 2000피스 퍼즐을 맞춰봤습니다ㅣ스무살,집순이템,할일없음,퍼즐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Instagram @01__hyun

Song : PiN - Da Capo
Follow Artist : http://bit.ly/2SbgUw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퍼즐 #할일없음 #집순이
로코쀼 : 저희도 1000개 맞추는데 4일이나 걸려서ㅠㅠ 도대체 다른분들은 몇일씩 걸리나 찾아보다 이거 봤는데,,, 와 물론 2000개지만 11일동안 맞추시다니,, 진짜 존경스럽네요
그에 비하면 4일은 아무것도 아닌듯 ㅋㅋㅋ 그림도 이쁜걸로 잘 고르시고 필요한 팁도 잘 설명해주셔서 영상 좋아요 누르고 갑니당!! 좋은 하루 되세용~!!
유지원 : 다음엔 만피스 어때요?
Stell : 처음에 넘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영상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당
이나영 : 제가 다 희열이 느껴지네요~~ 단순히 퍼즐 맞추는 영상인데 한편의 동화를 보는 것만 같아요!!ㅎㅎ

과학마술배우기 | [핵소름보장] 불이 손수건을 통과해도 안탄다고? 사실인지 확인해봤습니다! [4K]

투배럴매직 마술채널 구독하기 (https://bit.ly/2JVUHxh)
투배럴라이프 일상채널 구독하기 (https://bit.ly/2lgONw3)

#투배럴매직 #마술배우기 #과학마술배우기 #초진지 #고품격 #마술채널 #마술사 #카드 #카드마술 #동전마술 #로프마술 #생활마술 #심리마술 #플러리쉬 #과학 #과학마술 #예술 #종합예술 #카디스트리 #카드묘기 #카드기술 #트릭 #마술해법 #해법 #마술트릭 #트릭 #취미 #특기 #마술 #배우기 #정보 #마술도구 #카드리뷰 #신기한 #미스테리 #생활정보 #인기 #세상에서 #가장 #제일 #엄청난 #놀라운 #소름주의 #충격주의 #꿀팁 #꿀잼 #병맛 #먹방 #뷰티 #게임 #일상 #여행 #유튜브 #강의 #강좌 #유용한 #유익한 #지식 #초능력 #초자연 #마술배우기 #상식 #스마트폰 #스마트폰마술 #youtube #magic #tutorial #cardmagic #cardistry #playingcards #coinmagic #trick #magictrick

▶ 투배럴매직 공식홈페이지 (인터넷 마술용품 쇼핑몰)
http://www.tobettermagic.com
▶ 투배럴매직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tobettermagic.cafe
▶ 투배럴매직 페이스북 그룹
http://www.facebook.com/groups/tobettermagic/
▶ 투배럴매직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tobettermagic
▶ 이메일 : tobettermagic@naver.com

마술은 과학, 수학, 심리학, 인문학, 무용, 연기, 음악 모든 것들이 융합되어있는 아름다운 종합예술입니다.
불과 몇 년 사이, 온라인에서는 무방비하게 마술의 해법이 공개되었고, 이것을 본 많은 초보자들이 마술을
아무렇지 않게 유출시키고 있습니다. 마술을 사랑하는 마술인이라면 과연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제가 할 일은 이미 엎질러진 트릭들을 모아서 올바르게 알려드리고 올바른 마술 마인드적인 부분을 틈틈히
알려드리는 것 입니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이 저의 목소리와 영상에서 느껴지실 것 입니다.
저의 강좌가 여러분들의 더 좋은 마술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고, 성숙한 마술인들이 많이 생겨 성숙한
마술문화가 정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시는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당신이 마술을 지켜주었을때, 마술도 당신을 지켜줄 것 입니다."
지훈 : 불꽃은 푸른색을 띌수록 온도가 더 높아요..
잘못된 지식을 영상에 담고 계시네요.
푸른 속불꽃에 가까이 대면 천이 타지않는 경우는 온도가 겉불꽃보다 낮아서가 아니고, 산소가 충분히 유입되지 않아서 타지 않는겁니다.
속불꽃은 완전연소되어 푸른빛을 띈다고 하죠.
완전 연소 되어서 더이상 다른 물체를 연소시킬 산소가 부족하게 되는겁니다.
그래서 맨손으로 촛불 끄기도 가능한거구요. 많은 어린 아이들이 잘못된 과학 지식을 가질까 걱정됩니다.
설명란에 적어놓으신 말씀과 잘못된 과학 지식을 말씀하심에 있어 상당히 아이러니 합니다.
fry day : 저도 이런 영상보면서 마술 많이 배우고있습니다 !!
diddudgns76@naver.com
김준혁 : 오오 맨날신기하당 나도해야징
wnswns1435@naver.com
누구 : 말할거 없어요 미친 형상입니다.
kine0302@naver.com
마노 : 너무 신기해요ㅎㅎㅎㅎ
(ben40061@gmail.com)
거센박혁거세 : 라이터에 이런 과학적 비밀이 숨어져있었군요!!!
hansangil1234@naver.com
김슬기 : 구독, 알림 했어요
이메일gim406624@gmail.com
Jiwoo Kim : 안녕하세요!과학으로 마술을하다니 !과학을 좋아하는 저에게 아주 유익하고재미있는 마술이었습니다!(kjw2007kjw@naver.com)
Dark. Y : 카드 받고 싶다ㅠㅠ odyssey0802@naver.com
23 : 투배럴 사이언스
(miryu6399@gmail.com)

독일 집구하기 특집 라이브

독일로 교환학생 또는 유학 오시는 분들 기준으로 설명 드렸으며, 독일에서 집을 사는 법이나 짓는 법(...) 등은 저도 아직 잘 모른답니다.
독일 기숙사 생활, WG 생활 등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담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어요: http://blog.naver.com/emily__
Mimi Baby : 저는 한국사람 못 믿겠어서, lokal Zeitung 이용했네요, 보다가 Küche 없는집이 많았고 . 저처럼 직접 독일인과 부딪혀 lokal Zeitung 이용하시는 분은 없나요 ?
구성범 : 독일에 온지 9개월 정도 되었네요! 너무 공감되고 필요한 영상 감사합니다!
혹시 질문 하나 해도 될까요~? 학교 시험과 함께 기숙사를 지원하고
학교 시험에 떨어지게 되면 기숙사는 중간에 취소 할수 있는 건가요~?
이수은 : 언니 저 독일유학준비하면서 집구하는게 가장 막막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들어오게됐는데 진짜 꼼꼼하게 알려주시는거같아요ㅜㅜ
친철한 Pro 그레이스양 : 고양이를 키우는데ㅠ 기숙사 들어갈 수 있나요?
Jeonghwa Lee : 진짜 유용한 팁
정차 : 워홀도 기숙사 입사가 가능한가요?
Bright Lee : 룸메한테 550 으로 방 내줘서 같이 사는데 급 미얀해지네요 ㅎㅎ (미테 라서 그렇기는 해요)
Sangmin Park : 바이마르가 진짜 저렴한 편이었다는것을, 프랑크푸르트 이사오고나서 절실히 느낍니다ㅠㅠㅎㅎ
Sung Hyun Kim : 언니 이 댓글보시면 혹시 이머리 고데기하는법좀 알려주세요!
Liz in Berlin : Berlin WG 방값 650 맞아요~요즘 엄청 비싸요ㅠㅠ

... 

#비앤비퍼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uralif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